Your Kampf Business 프놈펜 – 캄보디아의 수도

프놈펜 – 캄보디아의 수도

프놈펜에 가는 방법:

이전에 포첸탕 국제공항으로 알려졌던 프놈펜 국제공항은 도시 중심에서 1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매우 현대적인 시설입니다. 그것은 캄보디아의 두 국제 공항 중 더 큰 것입니다. 캄보디아의 수도에 걸맞게; 프놈펜에는 남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목적지를 오가는 항공편이 있는 주요 동남아시아 항공사가 운항합니다.

여기에는 방콕행 타이항공, 방콕행 라오스항공, 비엔티안행 라오스항공, 하노이와 호치민시행 베트남항공, 홍콩행 드래곤항공, 싱가포르행 실크에어, 쿠알라룸푸르행 말레이시아항공, 타이페이행 에바항공, 아시아나항공이 포함됩니다. 서울과 베이징, 광저우, 상하이로 가는 3개의 중화항공.

버스 서비스는 태국에서 Poi pet의 국경을 통과하고 베트남의 호치민시에서 Moc Bai의 캄보디아-베트남 국경을 통과합니다.

더 이국적인 교통 수단은 베트남의 Char Doc에서 프놈펜까지 보트를 타는 것입니다. 이 경로는 메콩강을 따라갑니다.

돌아다니기

프놈펜에는 지역 버스 시스템이 없습니다. 오토바이 택시나 툭툭이 마을 곳곳에 방문객을 태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사업자는 시내 중심에서 공항까지 $7의 비용으로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이하고 편안한 경험을 위해 3륜 자전거 인력거는 시내를 천천히 돌아다닙니다.

주로 시내 호텔에서 대구오피 이용할 수 있는 제한된 택시 서비스가 있습니다. 자동차를 빌릴 수 없으며 오토바이를 빌릴 수 있지만 이 혼잡한 교통 시스템에서 타고 싶어하는 용감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오락

메콩강의 저녁 크루즈
라이브 음악과 강을 따라 있는 바와 레스토랑.

머무를 곳

프놈펜의 풍부한 숙박 시설은 1박당 5달러의 저예산 게스트하우스를 찾는 사람들부터 4개 및 5개의 국제 호텔이 증가하고 있는 부유층에 이르기까지 모든 여행자를 위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숙박 시설의 좋은 단면은 Riverside 지역에 있습니다.

먹을 곳

Sisowath Quay를 따라 있는 프놈펜 강변은 세계 각국의 음식과 풍미가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면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제공되는 요리와 전통적인 캄보디아 음식에는 프랑스의 영향이 뚜렷합니다. 또한 베트남 및 태국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어 이 지역을 진정한 동남아시아 식사 경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볼거리

메콩강 유역에 자리 잡은 Royal Place는 전체 블록을 차지하며 궁전 부지에 은탑과 에메랄드 사원이 있습니다. 왕궁 옆에는 국립 박물관이 있습니다. 박물관에는 앙코란 동상과 그 시대의 방대한 전시품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좀 더 암울한 메모에서 Tuol Sieng 대량 학살 박물관은 Pol Pot의 통치 아래 캄보디아의 끔찍한 과거에 대한 증거를 보여줍니다.

프놈펜에서 남쪽으로 15km 떨어진 Cheung Ek “Killing Fields”는 테러 통치 기간 동안의 잔학 행위에 대한 추가 증거를 제공합니다. 녹색 들판에 인간의 두개골 층이 겹겹이 쌓여 있는 사리탑이 있습니다.